본문 바로가기
IT 리뷰

스탠드 추천! 파파 LED 스탠드 800S 직접 써본 후기

by 야채요정 2020. 3. 29.

안녕하세요 야채요정이에요. 오늘은 조금 특별한 후기를 들고 와봤어요. 바로바로 스탠드인데요

책상에서 작업할 때, 일할 때, 공부할 때 등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죠. 그리고 LED는 눈에 피로가 가지 않게 하는 조명으로 최고이고요. 오늘은 제가 정말 강력추천해드리는 파파LED스탠드를 소개해드립니다.  (내돈주고 산후기!) 


1. 파파 LED 스탠드의 장점1- 시원시원한 크기 

이 제품은 500S, 800S 각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되어있어요. 저는 500S는 조금 작을 것 같아서 800S를 구매했는데요, 정말 시원시원한 크기를 자랑합니다. 보통의 스탠드들은 한 곳만 비춰줘서, 공부하다보면 눈이 아프기도 한데 요녀석은 넓은 책상 전체적으로 빛을 골고루 비춰줍니다. 




2. 파파 LED 스탠드의 장점2- 다양한 기능 (모드와 밝기조절)



바로 다양한 모드조절인데요, 이 모드버튼을 누르시면 주광색(일반 형광등색), 백색/주백색, 은백색, 전구색 이렇게 네가지 모드로 바꿀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화살표 버튼을 눌러주시면, 색깔별로 밝기를 조절이 가능해서, 개인별로 알맞은 밝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침실과 책상이 같이 있는 방이라면 잠잘 때 침실스탠드로도 활용가능하고, 누군가 옆에서 자고있다면 조금 어두운 모드로 책상에서 작업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저는 상황에 따라 모드와 밝기를 바꿀 수 있는 이런 기능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3. 파파 LED스탠드의 장점3 - 높은 공간활용도 

이 스탠드는 책상에 클립형으로 고정하게 되어 있어서 책상을 온전히 다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확실히 저도 이 스탠드를 들이고 나서 책상의 공간활용이 최고입니다. 그래서 책상에 컴퓨터, 책 들을 한번에 놓고 쓰시는 아버지께도 하나 구매해드렸고, 정말 좋아하세요.  




4. 파파LED스탠드의 단점 - 조금 비싼 가격 

제가 구매할 때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중에, 클라우드마켓이라는 곳에서 구매했었습니다. 800S를 49000원대에 판매하고 있었기 때문이지요. 그런데 그후 아버지를 사드리려고 따로 검색했을 때는 품절이었기 때문에, 인터파크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인터파크에서 현재 66,030원에 구매할 수 있네요.

우리가 시중에서 살 수 있는 일반 스탠드와 비교하여 그렇게 저렴한 가격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이정도 기능과 장점들을 모두 고려해본다면 이정도 가격은 충분히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비용을 지불한 만큼 충분히 값지게 사용하고 있고, 실제로 만족도가 높아서 3개까지 구매했으니까요. 





5. 일반 스탠드와의 비교  


시중에 나와있는 보통 스탠드들은 이렇게 위에서 한 공간을 내려쬐는 식입니다. 아무리 클립형으로 나와있다고 해도, 동그란 밑 받침 부분이 책상 공간을 어느정도 차지해주고요. 또 클립형이 아닌 일반 스탠드들은 책상공간을 꽤 잡아먹습니다. 제가 파파LED스탠드를 사용하면서 가장 마음에 든 점 두가지는 위에 말씀드린듯이 책상의 대부분을 제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고, 두번째는 눈이 하나도 안아프게 전체적인 빛을 비춰준다는 점이에요. 비록 가격은 조금 더 비쌀지 몰라도, 책상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수험생들, 직장인들, 학생들에게는 최적의 스탠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 포스팅은 어떠한 협찬도 받지 않은 제 돈 주고 산 후기입니다. 구매를 결정하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저는 다음에 더 재미있는 주제로 찾아뵐게요. 꾸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