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이야기

SNS채널 성장시키고 싶다면?? 유튜브구독자늘리기/ 인스타 팔로워 늘리는법! 구독스

by 야채요정 2021. 1. 29.


sns계정 구독자 늘리는 법,

궁금하신분들이 꽤 많을 것 같다.

나도예전에 대학생 때 스타트업한다고 한창 ... 열정적으로 살 때가 있었는데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만들어서 홍보를 하는데 구독자 늘리기가 정말 쉽지 않았다.


그래서,, 크x 에서 돈주고 구독자를 산적이 있다. 그렇게라도 늘려보려고

그런데서는 10000명에 얼마 이런식으로 팔로워를 판매한다.

처음에는 구독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니까 좋긴 좋았었다..

근데 사실 그 계정들은 유령계정들이고

댓글도 안달리고 전혀 인터랙션이 없었다.

결과적으로 구독자를 구매한 것은 나의 sns를 전혀 성장시켜주지 않았다.

눈에 보이는 팔로워 수만 급증했을뿐,

그이상의 효과는 하나도 없었다.

구독스는 다를까?

일단 성장시키고 싶은 나의 sns채널 주소만 입력하면

구독스에서 알맞은 구독자를 중개해주는 형식이다.

이름도 물어와! sns 채널구독자! 구독스..

이놈이 알아서 잘 물어올 수 있을지 한번 확인차

구독스에 나의 블로그 주소를 등록해보았다.




이게 첫화면이다. 바로 시작하기를 누르고,







그 다음 화면에는

트위터, 틱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블로그 아이콘이 보인다.

이 여섯가지 sns를 홍보해주는 것인듯..


의뢰할 채널 선택 중에서 내가 성장시키고 싶은 sns를 누르고,

밑에 나의 sns계정주소를 직접 입력하면 끝.

얼마나 효과있을까? 생각해봤는데

일단 입력한지 2-3시간 안되서 구독자들이 늘어났다.

내가 운영하는 다른 블로그..구독자 1명이었는데 세시간도 안되서 8명이 되었다. 






구독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신규 구독자들이 내 채널을 팔로우했다는 정보와 

구독 검증이 뜬다. 



오 반가운 구독자님듫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 구독자가 폭증(ㅎ)한 적은 블로그 시작 후 처음이라

한분한분 방문해보았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다들 관심사도 나랑 겹치는 것 같고? 활발하게 활동중인 블로거들이었다.

유령구독자 구매하는 시스템과는 완전 다르다는 것을 깨달음

나에게 맞는 구독자들에게 내 채널을 소개해주고 구독자를 늘려주는 시스템이라

훨씬 채널성장시키는 데에는 확실히 도움이 될 듯함

채널성장이 필요하신 분들 한번 체험해보시는 것도 괜찮은 선택일 듯 하다.



본 컨텐츠는 구독스 측으로부터 광고비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